사진=한국파파존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2025년 새해를 맞아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의 색다른 모습을 담아낸 새로운 콘셉트의 TVC를 공개했다.
공개된 파파존스의 신규 TVC 속 아이브는 주로 밝고 발랄하게 등장했던 기존 TVC와 달리 블랙 의상을 입고 보다 시크하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느와르 영화 속 주인공처럼 흑백으로 연출된 아이브 멤버들의 모습은 화면을 채우는 선명한 컬러의 파파존스 피자들과 대조되며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아이브 멤버들은 “뭐 먹을 지 ‘정’했어요” “우리끼리 ‘통’했어요” “정통으로 한 판 먹었다”라는 코멘트를 통해 ‘정통’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 파파존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하는 한편 멤버 모두 화면을 바라보며 “같이 먹자!”고 외치며 아이브만의 당당하고 거침없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파파존스와 아이브가 함께 한 새로운 TVC는 1월 5일에 전격 공개됐으며 TV 채널 뿐 아니라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TVC는 3년 째 함께 하게 된 전속모델 아이브의 보다 성숙하고 시크한 모습을 통해 더욱 성장하고 깊어진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2025년에도 전속모델 아이브와 함께 정통 아메리칸 프리미엄 피자의 한결 같은 맛과 품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지난 2023년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위해 대표적인 국내 인기 걸그룹 아이브를 전속모델로 발탁한 바 있으며 기부금을 조성해 피해아동을 돕는 ‘아이브 pick! 기브 투게더 세트’를 출시하는 한편 아이브 포토카드와 키링 등을 꾸준히 선보이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