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바니에디션 25 SS TV CF에 함께한 유현조, 이정환, 성유진 프로출처:크리스에프앤씨
㈜크리스에프앤씨(110790)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 브랜드 '마스터바니에디션'이 후원하는 프로 골퍼 이정환, 성유진, 유현조와 함께한 SS 시즌 TV 광고를 17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필드는 쪼개도 우리는 하나"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제작되어, 각 선수의 드라이버 장면을 중단 모션으로 연결함으로써 팀 마스터바니에디션이 완벽한 스윙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강조하고 있다.
광고에서 선수들이 착용한 레저 스타일의 골프웨어는 2025년 SS 컬렉션의 다양한 상품을 포함하고 있으며, 빅 로고 포인트와 레터링 패턴, 생동감 있는 색상을 통해 브랜드의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키고 있다. 또한, 뛰어난 신축성과 기능성을 발휘하여 안정적이고 완벽한 회전을 지원한다.
마스터바니에디션 관계자는 "작년에는 부분 아트 필름 형식의 광고로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했지만, 올해는 패션과 성능을 동시에 강화하기 위해 레이더 비디오 광고를 제작했다"며, "모든 골퍼들이 필드 위에서 한 타에 임하는 순간, 마스터바니에디션 골프웨어를 원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마스터바니에디션은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하여 3월 17일부터 23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선호하는 스타일을 댓글로 남기면 의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유명 프로들과의 고객 레슨 및 라운딩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마스터바니에디션의 TV 광고에서 선보인 제품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