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아디어스에프앤비
치킨 프랜차이즈 '푸라닭치킨'을 운영하는 아이더스에프앤비의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 ‘움버거앤윙스’(대표이사 장성식)가 지난 7일, ‘버거 격전지’로 꼽히는 서울 광화문에 가맹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광화문은 서울의 대표적인 업무 밀집 지역으로, 유동인구와 인구 밀집도가 높은 핵심 상권이다. 특히 직장인들의 가성비 높은 한 끼를 찾는 점심 수요가 집중적으로 높아, 최근 버거 브랜드들의 새로운 전쟁터로 각광받고 있다. 움버거앤윙스는 이번 광화문점 출점을 통해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가맹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낸다는 계획이다.
광화문 한복판에 자리한 이번 매장은 약 40석 규모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더했다. 또한 직장인들이 점심에는 빠르고 간편하게 점심을 즐길 수 있도록 1인석 마련은 물론, 소규모 모임을 위한 테이블까지 다채롭게 구성해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판매 메뉴로는 통닭다리살 패티의 매력을 온전하게 담은 ‘버거 오리지널’을 비롯해 매콤한 청고추와 부드러운 마요네즈가 조화로운 ‘버거 핫 크리미’, 국내산 통날개를 담백한 튀김옷과 함께 즐기는 ‘메가윙 오리지널’ 등 움버거앤윙스의 인기 메뉴를 중심으로 선보인다. 움버거앤윙스는 광화문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의 맛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오픈한 광화문점은 이달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매일 300명 한정으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방문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버거 오리지널 ▲메가윙 오리지널 1윙스 ▲감자튀김 ▲um 광화문점 한정 굿즈로 구성되어 있는 ‘반가-um 웰컴키트’가 900원에 제공된다. 또한 현장 방문 고객들을 위한 포토부스 마련 및 당첨 이벤트를 운영하는 등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쿠폰 및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움버거앤윙스 장성식 대표이사는 “서울의 핵심 상권 중 하나이자 최근 버거 격전지로 각광받고 있는 광화문에 움버거앤윙스 가맹점을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이번 출점을 계기로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은 물론 예비 창업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인기 버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 움버거앤윙스만의 신선한 매력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움버거앤윙스’는 육즙 가득한 통다리살 치킨 패티와 고소한 버터 향이 특징인 부드러운 브리오쉬번, 그리고 다채로운 특제 소스의 조합이 돋보이는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다. 수년간의 철저한 시장조사와 준비 과정을 거쳐 2023년 7월 론칭됐으며, 직영 1호점인 ‘양천항교역점(복합형 플래그십 스토어)’을 시작으로 현재 약 30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