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스티 로더, 새로운 피부 장수 이니셔티브 ‘차세대 뷰티 프론티어’ 발표
  • 편집국
  • 등록 2023-12-18 16:58:14

기사수정
  • - 피부 장수 과학과 역노화(age reversal) 분야에서 리더십 강화


에스티 로더(Estée Lauder)가 15년 동안 피부 장수 연구를 개척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새로운 피부 장수(Skin Longevity) 플랫폼을 오늘 발표했다. 에스티 로더는 최첨단 역노화 기술로 이룬 새로운 제품 혁신을 통해 과학 주도의 럭셔리 스킨케어 분야를 새롭게 개척하고 있다.

에스티 로더는 피부 장수 과학 분야에서 브랜드의 권위를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장수 전문가 집단을 형성하여 소비자들이 스킨케어와 라이프스타일에 접근하는 방식을 다시 생각하도록 교육하고 역량을 부여하며, 안티에이징(anti-aging)에서 가시적인 역노화(visible age reversal)로 이동하는 대화의 틀을 다시 짜고 있다고 전했다. 에스티 로더는 또한 스탠퍼드 장수센터(Stanford Center on Longevity)와 새로운 에스테틱 앤 컬처 프로그램(Program on Aesthetics & Culture)도 지원하여 장수와 활력에 대한 인식을 평가하는 연구를 수행하게 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에스티 로더의 글로벌 브랜드 사장인 저스틴 박스포드(Justin Boxford)는 “에스티 로더 브랜드는 항상 혁신적인 피부 과학을 선도해 왔다”며 “장수는 뷰티 및 웰니스 산업에서 가장 성장하는 성장하는 움직임이며, 바이오 해킹과 역노화 방법에 대한 여러 세대에 걸친 소비자의 관심이 사상 최고 수준에 이르러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에스티 로더는 15년 이상 피부 장수 연구를 선도해 왔으며, 이미 가시적인 역노화를 보여주는 입증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이 브랜드가 업계를 뒤흔들고 피부 노화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것들을 바꿔 놓고 미래를 위한 스킨케어를 재창조할 수 있는 결정적인 순간이라고 본다”고 전했다.

가시적인 역노화를 보여주는 특허받은 독점 SIRTIVITY-LP™ 기술

에스티 로더는 거의 20년 동안 피부에서 시르투인(sirtuins)의 역할을 연구해 왔으며,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29개의 특허를 획득하고 20개 이상의 과학 학회에서 발표를 진행했다. 최근에 에스티 로더는 4년마다 한 번 열리는 최대 규모의 가장 권위 있는 국제 피부과 학회 중 하나인 세계 피부과 학회(World Congress of Dermatology)에서 피부 장수 과학에 대한 최신 연구 결과를 전 세계 청중에게 공개했다. 에스티 로더는 최첨단 연구를 통해 피부 노화의 생물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피부 노화를 늦출 뿐만 아니라 가시적인 역노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된 독점 특허 기술인 SIRTIVITY-LP™를 개발할 수 있었다.

2024년 1월에 에스티 로더는 단 14일 안에 가시적 역노화 효과를 보여주는 SIRTIVITY-LP™가 함유된 최신 제품 혁신인 새로운 ‘리-뉴트리브 얼티밋 다이아몬드 트랜스포머티브 브릴리언스 소프트 크림(Re-Nutriv Ultimate Diamond Transformative Brilliance Soft Crème)’을 공개한다.

스탠퍼드 장수센터와의 협업

에스티 로더는 장수 연구의 지평을 넓혀가는 브랜드의 노력을 바탕으로 스탠퍼드대학교의 학제간 연구 센터인 스탠퍼드 장수센터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에스티 로더는 스탠퍼드 장수센터의 새로운 에스테틱 앤 컬처 프로그램의 개시 후원자로서 뉴 맵 오브 라이프(New Map of Life) 박사후 연구원 및 장수와 활력에 대한 이해를 발전시키기 위한 기타 연구를 포함해 광범위한 연구 활동에 초기 3년 동안 자금 지원을 약정했다.

박스포드 사장은 “장수 연구를 선도하는 스탠퍼드 장수센터와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새로운 에스테틱 앤 컬처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우리의 목표는 에스테틱의 미래를 형성하고 피부 건강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데이터 기반의 토대를 구축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스탠퍼드 장수센터는 과학적 발견, 기술적 발전, 행동적 관행, 사회적 규범을 가속화하고 구현하여 100세 시대를 건강하고 보람 있게 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이다.

심리학 교수, 페어레이 디킨슨 주니어(Fairleigh S. Dickinson Jr.) 공공정책학 교수 겸 스탠퍼드 장수센터 소장 로라 L. 카스텐슨(Laura L. Carstensen) 박사는 “잘 늙는다는 것은 우리 자신에 대해 좋은 감정을 느끼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우리는 알고 있지만, 외모와 웰빙 사이의 연관성을 탐구한 연구는 거의 없다”며 “기대 수명이 연장되면서 사람들이 주관적으로 활력을 경험하고 이러한 경험을 타인과 소통하는 방법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피부는 가장 큰 기관으로서 이러한 활력을 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한다. 에스티 로더의 지원으로 외모와 눈에 보이는 피부 건강이 노화에 대한 인식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더 깊이 탐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에스티 로더 장수 집단 출범

에스티 로더는 또한 장수 과학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영향력 있는 전문가와 글로벌 선구자들로 구성된 최초의 ‘장수 집단(Longevity Collective)’도 출범한다고 발표했다.

2024년 1월부터 에스티 로더 장수 집단은 브랜드 자문위원회 역할을 하면서 피부 장수 연구에 대한 에스티 로더의 지속적인 접근 방식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신 인사이트, 연구 결과 및 리소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 집단의 구성원들은 이벤트, 미디어 및 콘텐츠 파트너십뿐 아니라 브랜드의 새로운 온라인 콘텐츠 허브에서 에디토리얼에도 참여하게 된다. 장수 집단은 에스티 로더가 건강 수명과 기대수명, 잘 늙는다는 것에 대해 교육하고 관련된 담론을 형성해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다.

장수 집단에는 에스티 로더의 수석 과학자, 글로벌 R&D 생명과학 부문 수석부사장 나딘 페르노데 박사(Dr. Nadine Pernodet) 이외에 에스티 로더의 오랜 파트너인 캘리포니아 버클리대학교 대사생물학, 영양과학 및 독성학 교수 다니카 첸 박사(Dr. Danica Chen), 벅 노화 연구소(Buck Institute for Research) 부교수 & 생식 수명 및 평등을 위한 글로벌 컨소시엄(Global Consortium for Reproductive Longevity & Equality) 공동 설립자 겸 디렉터 제니퍼 개리슨 박사(Jennifer Garrison, Ph.D.), 웨일 코넬 의대(Weill Cornell Medicine) 아이린 앤 로이 프사티(Irene and Roy Psaty) 의학 석좌교수 겸 노화 연구 및 임상 치료 센터(Center of Aging Research & Clinical Care) 공동 책임자 마크 락스 박사(Dr. Mark Lachs), 스탠퍼드대학교 의과대학 피부과 임상 교수 자키아 라만 박사(Dr. Zakia Rahman), 스탠퍼드 장수센터의 뉴 맵 오브 라이프 연구위원 세레나 리앙 징(Serena Liang Jing), ROAR 포워드(ROAR Forward)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 마이클 클린턴(Michael Clinton) 등이 참여한다. 또한 오랜 기간 에스티 로더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해 온 캐롤린 머피(Carolyn Murphy)가 장수 집단의 멤버로서 뷰티,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20년 이상 에스티 로더 브랜드와 함께 일해 온 머피는 업계 최장 뷰티 앰배서더 중 한 명이다.

에어린(AERIN)의 창립자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에스티 로더 리뉴트리브의 스타일 및 디자인 디렉터인 에어린 로더(Aerin Lauder)는 “조모인 에스티는 선구자였다. 그녀는 모든 면에서 시대를 앞서갔고 노화, 자신감, 뷰티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바꿔 놓았다. 오늘날 에스티 로더 브랜드는 그녀의 개척자 정신을 계속 구현하고 있고,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가 새로운 피부 장수 운동을 주도하며 전 세계 소비자들이 나이에 상관없이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것을 보면 할머니도 매우 기뻐할 것 같다”고 말했다.

에스티 로더 소개

에스티 로더는 에스티 로더(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사의 대표 브랜드이다. 세계 최초의 여성 사업가 중 한 사람인 에스티 로더가 설립한 이 브랜드는 가장 혁신적이고, 세련된 고성능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과 전설적인 향수를 창조하는 전통을 오늘까지 이어오고 있으며, 이 모든 것은 여성의 니즈와 욕구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한다. 오늘날 에스티 로더는 전 세계적으로 150여 개국에서 매장에서 디지털에 이르는 수십 가지 접점을 통해 여성들과 소통한다. 그리고 이러한 관계는 각각 에스티의 강력하고 진정성 있는 관점을 일관되게 반영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세계인플루언서협회 공식 출범…글로벌 산업 네트워크 강화 나서 지난 3일 세계인플루언서협회가 공식 출범을 알렸다. 협회는 급성장하는 인플루언서 산업의 이해관계를 대변하고, 국제적 비즈니스 트렌드에 발맞춘 협력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목표를 내세웠다.현재 인플루언서 산업은 개인 블로거 중심의 활동을 넘어 전문 에이전시, 콘텐츠 제작사, 행사·이벤트 기획사 등으로 확장하며 다.
  2. 빗썸, 정우성·전종서 브랜드 모델 발탁 배우 정우성과 전종서가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의 새로운 얼굴이 됐다. 빗썸은 11일 두 배우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정우성은 다양한 장르에서 꾸준히 새로운 도전에 나서며 신뢰감을 쌓아온 대표 배우다. 전종서는 독창적인 개성과 세련된 이미지로 주목받으며 차세대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두 배우의 만...
  3. 차인표, 소설 ‘인어사냥’으로 황순원문학상 신진상 수상 황순원기념사업회는 지난 5일 수상 결과를 발표했다. 작가상은 주수자의 ‘소설 해례본을 찾아서’, 시인상은 김구슬의 ‘그림자의 섬’, 신진상은 차인표의 ‘인어사냥’, 황순원 양평문인상 대상은 강정례의 시집 ‘우리 집엔 귀신이 산다’가 각각 선정됐다.차인표는 전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 소설을 읽..
  4. 버스 안내양, 그리고 사라진 목소리를 그리워하며 “이번 정거장은 개봉 사거리입니다~ 내리실 분 없으면 오라이~.”1980년대 서울 시내를 달리던 버스 안, 안내양의 목소리는 도시의 소음 속에서도 유난히 따뜻하게 들렸다. 정류장을 알리고, 승객의 요금을 거두고, 때로는 아이의 손을 잡아주던 안내양은 단순한 직업인이 아니라 버스라는 작은 세계의 ‘친절한 주인공’이었다....
  5. 엄정숙 변호사 "전세금반환소송 지연이자 '5%→12%' 급변…약정이자 활용해야" 전세금을 돌려받지 못한 임차인이 소송을 제기할 때 가장 관심을 갖는 것 중 하나가 '지연이자'다. 임대인이 전세보증금 반환을 늦출 때 언제부터 얼마의 이자를 받을 수 있느냐는 실질적 손해와 직결되기 때문이다.2024년 대법원 사법연감에 따르면, 전세금반환소송 본안소송 접수는 2023년 7,789건으로 전년(3,720건) 대비 약 109.4% 급증했.
  6.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장남 이지호, 해군 학사사관 후보생 입영식 참여 9월 15일, 경남 창원시 해군사관학교에서 열린 해군 학사사관 후보생 입영식에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장남 이지호씨가 참석했다. 이씨는 이날 입영식에서 해군 장교가 되기 위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이씨는 복수 국적을 보유한 상태로, 장교로 복무하기 위해 미국 시민권을 포기한 바 있다.입영식에는 이지호씨의 어머니인 임세령 대상그..
  7. 셀트리온, 바이오 헬스 아카데미 프로그램 ‘셀온’ 1기 돌입, 이달 17일까지 지원자 모집… 바이오 산업 맞춤형 … 셀트리온은 바이오 산업 성장에 필요한 인재 수요에 대응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바이오 헬스 아카데미 ‘셀온(Cell-On)’ 1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보건복지부가 총괄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바이오 헬스 아카데미 프로그램 운영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셀트리온은 ..
  8. 보톡스, 일상 속 시술이지만 ‘정품·정량’ 오해 여전 보톡스는 주름 개선뿐 아니라 턱선 정리, 승모근 이완 등 다양한 미용 목적에 활용되며 이미 일상적인 시술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대중화된 만큼 ‘정품’과 ‘정량’에 대한 오해도 적지 않다.전문가들에 따르면, 국내에서 유통되는 보톡스는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승인을 받은 정식 제품이다. 흔히 말하는 ‘가짜 보톡.
  9. “초코파이 1050원 절도 사건, 법정까지 간 이유는?”....재판부, 항소심에서도 논의 예정 지난 18일 전주지법 제2형사부에서 열린 항소심 첫 재판에서, 회사 냉장고에서 1050원어치의 간식을 꺼내 먹었다는 혐의로 기소된 협력업체 직원 김모 씨의 사건이 다뤄졌다. 김 씨는 초코파이(450원)와 커스터드(600원)를 꺼내 먹은 혐의로 절도죄로 기소되었으며, 이 사건은 법정까지 가게 된 배경에 대한 시민들의 의견을 불러일으켰다.변호..
  10. 서울, ‘러닝 크루’에 대한 규제 강화…공공장소에서의 안전 문제 서울 곳곳에서 ‘러닝 크루’ 활동이 유행하면서 시민들 사이에서 불편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서울시와 구청들이 이를 겨냥한 주의문을 설치해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러닝 크루의 활동으로 인해 교통사고나 시민들의 불편이 발생하면서 각 지역에서는 이에 대한 규제를 강화하고 있다.서초구, 5인 이상 단체 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